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구구족 족발.보쌈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어제는 오래간만에 족발을 시켜먹었는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구구족'인데요.

많이 생소하시죠?

저도 사실 생소하긴한데 리뷰가 많고 리뷰 평점이 높더라고요!

 

구구족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30-5
☎ 02-485-9945

 

이미 가성비 족발집으로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었습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국내산 족발만 사용한다고 해요.

저는 배달로 시켜먹어 봤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현재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인 구구족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당일 삶은 국내산 족발 大 1족입니다.

 

포장

구성으로는 족발과 양념장들, 리뷰 서비스로 신청한 막국수와 신청하지도 않은 서비스 아삭달콤매콤무김치가 같이 왔네요.

일단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포장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리뷰만 써도 막국수가 서비스라니 혜자스러운 이벤트인 듯해요.

 

당일 삶은 국내산 족발 大 1족

가격 : 23,900원

윤기 좔좔 보이시나요?!

게다가 가격 대비 양이 많더라고요.

사진도 많이 안 찍고 얼른 한입 해봤는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말랑말랑해서 좋았어요.

맛도 저는 쌈장에만 찍어먹는데 쌈장도 맛있고 족발도 맛있네요.

그리고 위의 썰어놓은 족발을 다 먹으면 아래에 큼지막한 뼈와 함께 뼈에붙은 족발들이 보이는데요.

족발에서 가장 맛있는 부분이죠!

족발에서 가장 맛있는부위인 껍질과 뼈에 붙어있는 고기가 많아서 만족이에요.

그리고 양념장통 아래에 이렇게 상추가 숨어있었네요.

보기에도 싱싱해 보이시죠?

인기 있는 가게들은 재료 회전율이 빨라서 싱싱하다는데 인기가 있나 봐요.

 

막국수&무김치

가격 : 각각 3,500원

 

막국수와 무김치는 주 메뉴를 시켰을 때만 추가할 수 있으며 각각 3,500원입니다.

 

막국수는 야채가 푸짐하고 양념장도 넉넉해요.

양념장이 상큼하면서 살짝 특이한데 맛있어요!

저는 족발을 막국수 양념장에도 찍어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무김치는 살짝 아쉬웠는데 분명 아삭달콤매콤무김치인데 전혀 달콤하지 않아요.

오히려 저에게는 시큼한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한두 입 먹고 안 먹었어요.

그날만 상태가 안 좋았던 건지 원래 그런 맛인지 알 수 없지만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족발과 막국수가 맛있어서 만족이었습니다.

 

이상으로 가성비 족발 맛집 '구구족'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