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심리&테스트

도화살 뜻 (+도화살 테스트)

반응형

도화살의 뜻은 동양의 점술학 용어로 사람을 해치는 독하고 나쁜 기운을 가리키며 여자가 한 남자의 아내로 살지 못하고 사별하거나 여러 남자들과 상관하도록 지워진 살을 뜻합니다.

도화살이 여자한테만 있다고 알고계시는분도 있을 텐데 이는 틀린 것으로 남자에게도 도화살이 존재합니다.

보통 도화살이라 하면 점술이나 사주에서 가장 중요시되어온 살로 예전에는 안 좋은 의미로 많이 해석이 되었습니다.

남자가 도화살이 껴있으면 호색한으로 주색에 빠져 집을 망하게 하고 여자가 도화살이 껴있으면 한 남자로 만족을 못해  여러 남자들과 트러블을 일으켜 집을 망하게 하며 주로 유흥에 약하고 음란하거나 방탕한 생활등으로 이성관계가 복잡하고 트러블이 많아 연인이나 배우자감으로는 꺼려지는 살이었는데요.

현대에 와서는 긍정적인 의미로 많이 쓰여지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의 이목을 잘 끌며 끼와 재능이 있어 연예계나 기타 사람들의 인기를 먹고사는 직업군에 좋은 살로 인식이 되고 특히 요즘 같은 SNS가 잘 발달된 사회에서는 유튜브나 BJ 등의 직업군에 도화살이 있으면 성공한다는 인식마저 생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자신이나 자신의 배우자에게 도화살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간단한 테스트와 생년월일로 알아보는 도화살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도화살 테스트

 

 

테스트문항이 8가지라 시간이 진짜 얼마 안걸려요.

저는 1분도 안걸린것 같네요.

그리고 테스트문항 다 입력하시고 마지막으로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적어서 제출하시면 결과를 알수 있습니다.

태어난시를 정확히 모르신다면 모름에 체크를 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결과는 어떻게 나오는지 알려드릴게요!

저는 개망초가 나왔네요!

그리고 밑에 자세하게 설명도 나와있어요.

시골 할머니 댁에 띄운 청국장 같은 정겹고 친근한 매력이라네요ㅎㅎ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 재미로 해볼 만한 테스트인 듯합니다.

아래에 도화살 테스트 바로가기 올려드릴테니 한번 해보세요~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매력은? 당신에게 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보세요 / 공식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 도화살테스트 / 도화살 테스트 / 도화살 / 도화

mydohwa.forceteller.com

 

 

눈 관상 테스트 저는 한예슬이 나왔네요

나의 얼굴관상 중에서도 가장 궁금한 것은 역시 눈 관상 이겠죠! 최근 인공지능으로 관상을 테스트하여 나의 얼굴이나 눈의 관상을 보는 사이트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관상 테스트 중

moonica.tistory.com

 

 

무료 사주풀이 (전통만세력으로 정통사주 보는 곳)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이고 인생의 길이 열립니다. 사주팔자의 사주는 사람이 태어난 년, 월, 일, 시의 네 간지를 뜻하고 팔자는 사주에 해당하는 여덟 글자를 뜻합니다. 음양오행은 사주팔자에

moonic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