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꿈해몽

연예인나오는꿈/유명 연예인꿈 [상황별 해몽 총정리!]

반응형

연예인이 나오는 꿈 자주 꾸시나요?

TV에서는 쉽게 볼 수 있지만 일상에서는 흔히 마주치기 힘든 연예인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현실에서 연예인은 많은사람들의 인기와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그런 존재인데요.

꿈에서도 비슷하게 반가운사람, 협조자, 귀인, 희소식, 소망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상황에 따라 꿈 내용에 따라 천차만별로 다양하게 풀이가 되는 연예인 관련 꿈에 대해 자세하게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연예인 꿈 해몽

1. 연예인을 보는 꿈

꿈에서 연예인은 앞서 말했듯 협조자, 귀인, 반가운 사람, 희소식, 소망등을 상징하는데요. 

연예인을 보는 꿈은 꿈내용에 따라 다양하게 해몽되지만 대체적으로는 협조자나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 등을 듣게 되는 걸로 해몽이 되는 길몽입니다.

 

2. TV에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

TV에서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은 지인이나 애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될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의 생활이 안정되고 사람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해석이 되는 길몽입니다.

 

3. 죽은 연예인 꿈

죽은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는 연예인의 표정이나 안색에 따라 해몽이 갈리는데요.

연예인의 안색이 좋았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되고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꿈에서 죽은 사람이 나왔을 경우 그 사람의 표정이나 안색을 잘 기억해두시면 꿈해몽에 도움이 되니 잘 기억해보시기 바랍니다.

 

4. 연예인이 죽는 꿈

꿈에서 연예인이 죽는 꿈은 상황에 따라 해석이 갈리는데요.

먼저 연예인이 사고로 죽은 경우에는 곤란한 일이 생기지만 문제를 잘 해결하게됨을 뜻하며 연예인이 죽은 것을 직접 보는 게 아니라 TV의 뉴스 등을 통하여 알게 되는 꿈의 경우 항상 겸손하게 사람들을 대하지 않는다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5. 연예인의 부모님이 죽는 꿈

연예인의 부모님이 죽는 꿈의 경우 자신의 마음이 성장하고 있음을 나타내므로 현재 고민거리가 있더라도 잘 이겨낼수 있음을 뜻합니다.

 

6.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이 먹을것을 주는 꿈

만나면 반갑고 좋은 사람을 만나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 꿈으로 연예인이 웃는 모습으로 먹을 것을 건네주었다면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이 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사람들을 만나 만족감을 느끼거나 즐거움을 느끼게 되고 솔로라면 자신의 인연을 만나게되는것으로 풀이가 되는 길몽으로 사람들을 만나는 것에 주저하지 마세요.

 

7. 유명 연예인이 나오는 꿈

누구나 다 알만한 유명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반가운소식을 듣게 되거나 협조자나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 될 것으로 풀이가 되는 길몽입니다.

 

8. 외국연예인이 나오는 꿈

몸과 마음이 편해지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는 길몽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호감 가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뜻합니다.

 

9. 연예인이 되는 꿈

주로 연예인꿈은 길몽이지만 자신이 꿈에서 연예인이 되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 주의하세요.

사소한 다툼이나 트러불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10. 연예인에게 귀금속이나 보석을 선물받는 꿈

자신이나 가족중에 횡재수가 생기는 꿈으로 많은 재물이 들어오고 가정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가족중에 많은 돈을 버는 등 금전운이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11. 연예인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구매하는 꿈

운수 대통하여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소망이 성취되는 길몽으로 반가운 소식이나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자신의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동안 생활이 어렵고 힘들었다면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게되고 생활의 안정을 되찾게 되는 길몽입니다.

 

12. 연예인이 날 스카웃 하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됨을 뜻하는 길몽으로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되어 새로운 사랑을 키워나가게 되거나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협조자나 귀인을 만나게 됨을 뜻합니다.

 

13. 연예인이 날 비웃는 꿈

연예인이 자신을 비웃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되어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구설수로 인해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놀림을 당하게 될 수 있으며 현재 하고 있는 일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4. 연예인의 화려한 모습을 보고 부러워하는 꿈

혹시 현실에서 누군가와 자신을 비교하지는 않으신가요?

꿈에서 연예인을 보고 부러워하는꿈은 꼭 그 연예인과 자신을 비교하는 것이라기보다는 어떤 사람을 자신과 비교하는 것으로 주위에 자신을 주눅 들게 하는 사람이 있지는 않은지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15. 연예인을 초대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 많은사람들과 파티를 하게 되는 꿈으로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 축하할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16. 연예인의 손가락이 잘린꿈

자신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꿈으로 현재 진행 중이던 일에 트러블이 발생하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물거품이 되거나 가까운 지인에게 이용당해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손실을 입을 수 있으므로 당분간 주의를 잘 살펴보시고 인간관계에 있어 신중함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17.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꿈에서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도 지인이나 가까운 사람에게 선물을 받게 되거나 도움을 받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길몽입니다.

 

18.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꿈

꿈에서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꿈은 대부분 자신의 소망이 표출된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특히 누군가에게 혹은 특정 인물에게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뜻하며 좋아하는 상대가 있거나 누군가와 사귀고 싶은 무의식이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는 꿈은 그 사람과 이루어지고 싶은 소망을 나타내는 심리 몽인 경우가 많고 그 사람과 꿈속에서 하는 행동들은 현실에서 이루고 싶은 소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9. 연예인들에게 망신을 당해 우는 꿈

꿈에서 여러 연예인들에게 망신을 당해 우는 꿈은 현실에서도 구설수가 발생하는 흉몽으로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거나 구설수에 올라 망신이나 놀림을 당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소한 오해로 가까운 지인과 다투거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 연예인들과 게임을 하는 꿈

대인관계의 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 길몽입니다.

또한 동경의 대상이나 평소 친해지고 싶은 사람과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될 수 있으므로 인간관계에 있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과 어울려 지내시기 바랍니다.

21.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반가운 소식이나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되는 꿈으로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은 실제로 그 연예인에 관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에 대한 정보나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들을 많이 듣게 될 길몽입니다.

 

22.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으로 꿈에서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좋은 사람 혹은 좋은 인연을 만나 만족스러운 시간을 갖게 됨을 암시합니다.

 

23.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협조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일의 성취감을 얻게 될 꿈으로 꿈에서 악수는 결합이나 남녀 합궁 등을 상징하는데 연예인을 상징하는 주위 사람들과 더 가깝고 친근한 사이로 발전하게 됨을 뜻합니다.

 

24. 연예인과 사귀었던 꿈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고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길몽입니다.

또는 뜻하지 않은 절친한 지인을 만나게 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될 것으로 해몽이 됩니다.

 

25. 연예인과 결혼한 꿈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을 하게 되거나 애인이 있다면 애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해 상처를 받게 됨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당분간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에 주의하시고 애인과의 관계에서도 원만한 관계를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26. 연예인과 뽀뽀하는 꿈

평소 골치 아픈 일안 문제가 좋게 해결됨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27.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머지않아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밀여 붙여보세요.

 

28. 연예인이 집에 놀러 온 꿈

꿈에서 연예인은 반가운 소식, 귀인, 희소식 등을 상징하며 꿈에서 연예인이 자신의 집에 놀러 오는 꿈은 그런 반가운 소식이나 귀인, 희소식 등이 올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29.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현재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다면 그들과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0. 유명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거나 좋은 기회가 찾아와 운수 대통할 길몽입니다.

31. 연예인과 사귀는 꿈

현실에서 애정이나 이성문제로 인해 골치 아플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2. 자신이 유명 연예인이 되어 인터뷰를 하거나 팬들의 지지를 받는 꿈

꿈에서 자신이 유명연예인이 되는 꿈은 무의식이 현실에서의 자신에게 불만족이 있음을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남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구불만을 꿈에서 해소하려는 것으로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거나 인정을 받기 위해 과도하게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3. 유명 연예인과 식사를 하는 꿈

꿈속에서 누구나 알만한 유명 연예인이나 배우와 식사를 하는 꿈은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이나 상징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할 기회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4. 꿈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유명 연예인을 보는 꿈

평소 자신이 좋아하던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그 연예인을 보고 싶은 무의식이 나타내는 심리몽으로 해석이 되거나 애인이 있다면 애인과의 애정운이 상승하고 관계가 더 깊어질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35. 연인이 아닌 연예인과 사귀면서 행복감을 느끼는 꿈

애인이 있음에도 이런 꿈을 꾸었다면 꿈에 나타난 연예인을 상징하는 인물과 더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이 되기도 합니다.

 

36. 유명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

이 꿈에서 유명 연예인은 자신의 마음속에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사람일 수도 있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일 수도 있으며 이루고 싶은 소원이나 소망일 수도 있습니다.

 

37. 연예인을 집으로 초대하는 꿈

자신이나 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에게 좋은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즐거운 모임을 갖게 되는 길몽입니다.

 

38. 연예인과 관계를 가지는 꿈

은근히 이런 꿈을 꾸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꿈에서 연예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은 자신의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생김을 뜻하는 꿈입니다.

예를 들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현재 상황이 어렵고 힘들다면 전환점이 되는 기회일 수 있습니다.

 

39. 연예인과 같이 노래하는 꿈

누군가와 동업을 하게 되거나 공동투자를 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됨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40. 연예인과 사진 찍는 꿈

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얻게 되는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하여 횡재수가 생기고 많은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41.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축하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2. 연예인과 친구가 되는 꿈

협조자나 귀인을 만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되고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입니다.

 

이상으로 연예인과 관련된 꿈해몽을 총정리해보았는데요.

상황 따라 다양하게 해몽되고 길몽이기도 하고 흉몽인 경우도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꿈에 나왔다면 기분만은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원하는 꿈해몽을 찾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꿈해몽 풀이 (+로또꿈 5가지)

간밤에 내가 꾼 꿈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혹시 로또 당첨되는 꿈? 아니면 부자가 되는 꿈? 이런 길몽이면 좋겠지만 흉몽일 수도 있겠죠. 특히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일수록 길몽이든 흉몽이든 의

moonic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