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웹툰

공포웹툰 추천, 기기괴괴 성형수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 한편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기기괴괴 성형수는 다들 아시죠?

제가 정말 애정 하는 웹툰이랍니다:)

요즘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와서 인기가 많더라고요.

성형수는 네이버 웹툰 기기괴괴가 원작이랍니다.

지금까지 총 301화까지 나와있고 성형수는 그중에서 69화부터 79화까지 보면 됩니다.

 

 

기기괴괴의 작가는 오성대 작가님이시고, 옴니버스식으로 구성된 스릴러 웹툰이에요.

기괴하고 기발한 이야기들을 다룬다는 의미에서 기기괴괴인 듯합니다.

무한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내용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웹툰이에요:)

저도 그중 한 명이랍니다ㅎㅎ

 

 

성형수는 그중에서도 가장 재밌게 본 편이었는데 애니메이션으로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예고편 봤는데 그림체도 이쁘고 퀄리티가 좋아 보이더라고요.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1화 맛보기로 리뷰해 드릴게요!

 

 

 

왼쪽부터 읽으시면 됩니다:)

 

웹툰은 성형수에 대한 광고로 시작합니다.

얼굴을 성형수에 20분만 담그면 뼈와 살의 성질이 바뀌어 찰흙처럼 조각하듯 얼굴을 성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성형수 자체에 마취성분이 있어 통증도 없다고 하네요.

정말 간편하고 부작용 걱정 없이 이뻐질 수 있다니 부럽네요:)

 

먼저 얼굴형을 갸름하게 하고 코를 높이고 쌍꺼풀을 만들고 점을 빼고 전체적으로 얼굴을 다듬습니다.

 

 

오우~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네요!

전형적인 미인상의 외모인 듯합니다.

 

 

 

드디어 등장하는 주인공 한예지입니다.

그 와중에 과자를 먹으면서 광고를 보고 있네요.

그 길로 바로 성형수를 구입하는 센스까지:)

 

뭐라 하는 아버지한테 냅다 소리를 지르고 방으로 들어가서 문을 걸어 잠그고 성형을 시작합니다.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정말 놀랍죠?

하지만 얼굴은 이쁘게 바뀌었지만 성형수가 부족했는지 몸은 그대로인 기괴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주인공 한예지는 외모로 인해 차별을 많이 받아와서 열등감과 피해의식이 심한 인간으로 나옵니다.

또한 이뻐지고 싶은 욕망은 크면서 노력은 하지 않는 게으르고 나태한 인간이죠. 

그런 사람이 한순간에 외모가 이뻐지면 어떤 상황이 일어날까요?

외모지상주의를 제대로 표현하고 비판하는 웹툰 기기괴괴 성형수!!

보시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웹툰이에요.

 

저는 벌써 4번인가 봤는데 리뷰하다 보니 또 보고 싶어 져서 이글 쓰고 보러 가려고요!

중간에 진짜 발암 부분 나오기는 하는데 그래도 재밌어요.

(참고로 주인공 한예지가 정말 발암 캐릭터입니다.)

 

 

아 그리고 성형수 편 말고도 재밌는 편 많아요.

사실 몇 편을 제외하고는 다 재밌어요!

가끔 작가님이 슬럼프가 오셨는지 결말이 살짝 산으로 가는 그런 편이 있기는 한데 정말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지?!' 싶을 정도로 기발하고 재밌는 편들 이 많아요~

 

 

요즘 코로나로 집콕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 웹툰 한 편 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