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뷰티

피부과 재생비비, 알렉스 비비 솔직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쓰고 있는 화장품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바로 '알렉스 코스메틱 허벌 비비크림' 누드톤 30ml 입니다.

가격은 저는 저번 달에 쿠팡 로켓 배송으로 구매해서 26,100원에 구매했는데 지금 보니까 24,630원이네요!!

 

예전에 피부과에서 시술 후에 쓸 정도로 순하고 커버력도 있으며 피부 재생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면서 유명했었는데 예전에 꾸준히 쓰다가 최근 다시 쓰기 시작했어요:)

 

집안에서도 피부를 위협하는 자외선은 존재하기 때문에 집이라고 해도 맨얼굴로 있는 건 안 좋다고 해요.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하루 종일 바르고 있기에는 피부가 걱정되시죠?

저도 그래서 어떻게 할까 하다가 알렉스 비비크림으로 순하고 저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하기로 했어요:)

 

 

저번 달 9월 22일 구매해서 지금 딱 한 달 정도 쓴 후의 후기입니다:)

 

30ml의 크기는 요 정도로 작아요.

 

 

기본 카메라로 어떠한 보정도 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기초화장을 모두 끝낸후에 바르시면 되고, 얼굴빛이 다소 환해지고 홍조나 잡티가 어느 정도 커버가 돼요.

점 같은 건 작은 점 아니면 커버가 안 되는 정도이니 커버력이 엄청 좋다고 할 수는 없네요.

애초에 커버 목적이 아니라 자극 없이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목적이기 때문에 커버력은 상관없을 듯해요.

발림성이 저 같은 건성이 바르기에는 살짝 뻑뻑할 수 있어서 저는 겨울이기도 하고 건성이기 때문에 오일 타입의 기초화장품을 하나 바르고 발라줬어요.

 

양은 요 정도로 발라줬어요.

한달정도 매일 아침부터 자기 전까지 항상 바르고 있었는데 순해서 그런지 뾰루지나 여드름은 난적이 없어요.

제가 엄청 예민한 피부는 아니고 화장품 아무거나 발라도 문제 생기는 피부는 아니지만 가끔 뾰루지가 나긴 하는데 이 제품 바르고 난적은 없으니 오히려 피부에 좋은 영향을 준듯하네요.

자극 없이 피부를 보호하고 싶고 그러면서도 어느 정도 커버와 미백효과를 바라신다면 이 제품이 딱이에요!

미백효과도 커버 효과도 적당히 되는 편이기 때문에 가벼운 화장에는 안성맞춤이지만 완벽한 커버와 완벽한 미백을 바란다면 이 제품은 만족이 안되실 거예요.

 

 

어플로 찍은 자동 보정 사진으로 이외에 추가 보정은 하지 않은 사진입니다.

 

요즘은 카메라도 다들 어플로 자동 보정되는 걸 쓰시죠?

비비크림만 바르고 어플로 찍은 사진인데 어플이 좋긴 좋네요:)

사진용이면 이것만 바르고 찍으셔도 될듯해요.

 

 

이상으로 '알렉스 코스메틱 허벌 비비' 내 돈 내산 솔직 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