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강남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드엣지' 인스타감성 핫플

반응형

카페 좋아하시나요?!

요즘 집콕했던 터라 콧바람 좀 쐬려고 오랜만에 강남 나들이 나갔다가 제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올블랙컨셉의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 올립니다:)

사실 밥 먹은 지도 얼마 안됐고 배불러서 카페를 갈 생각이 없었는데 지나가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들어가 봤어요.

 

CafedeEdge(카페드엣지) 

ㅣ영업시간 : 오전 08:00 - 오후 11:00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900-42

 

 

외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되게 고급스럽고 세련됐죠?!

보통 카페는 밝고,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그런 느낌이 대부분인데 그런 카페 들 만 보다가 차별화된 컨셉인 올블랙의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카페를 보니 신선하더라고요.

 

 

카페 안으로 들어왔는데 역시나 블랙컨셉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카페 이름 그대로 엣지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곳곳에는 기본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는 선에서 인테리어용품들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는 특히 저 잭스패로우 피규어가 탐나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는지 여기저기 화환들이 보이네요.

 

여기서 사진 찍는지도 모르게 찍힌 사진인데 너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이곳을 포토존으로 임명합니다:)

 

 

주방은 이렇게 오픈 형식으로 음료나 디저트를 요리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고요.

깔끔하게 정리된 주방의 모습을 보니 위생적으로도 뭔가 안심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깨알 같은 '사장님 잘생겼어요' 화환이 눈에 띄네요:)

잘생긴 사장님이 있는 엣지한 카페라니~ 좋네요ㅎㅎ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카페 이미지와 달리 저렴한 가격이네요!

마시는 것들 종류로는 커피, 라떼, 허브티, 핫초코, 에이드, 요거트, 스무디
디저트 종류로는 포르투칼 에그타르트, 애플 시나몬 쿠키, 초코칩 쿠키, 엣지크로플+아이스크림

 

저희는 바닐라빈라떼와 카페모카를 시켰어요.

 

 

바닐라빈라떼 : 4,500원 카페모카 : 4,500원

왼쪽이 바닐라빈라떼고 오른쪽이 카페모카랍니다.

둘 다 마셔봤는데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찐하고 적당히 단맛이 도는 그런 맛이에요.

저는 너무 단것은 처음에는 맛있는데 먹다 보면 물려서 많이 못 마시는데, 여기 음료는 물리는 것 없이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제 입맛에는 적당히 달아서 딱이었는데 단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따로 시럽을 더 넣어달라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포르투칼 에그타르트 : 2,800원

폭풍 수다를 떨다 보니 살짝 배고파져서 포르투칼 에그타르트를 시켰어요.

크기도 엄청 크고, 일단 비주얼이 깡패예요:)

속살 가득 찬 거 보이시나요?!

 

게다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이에요.

이 퀄리티에 2,800원이라니 진짜 매일 먹으러 가고 싶은 맛이네요!

다른 디저트들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꼭 먹으러 갈 거예요.

 

또 한참을 포풍 수다 떨며 놀다 보니 어느덧 날이 저물었네요.

인테리어도 맘에 드는데 음료랑 디저트까지 너무 맛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어요:)

밤에 보니까 더 이쁜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래간만에 너무 맘에 드는 카페 '카페드엣지'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