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성내둔촌동 갈비맛집, 보성갈비 LA갈비정식 배달후기

반응형

 

 

보성갈비

서울 강동구 성내동 429-8

☎0507-1396-3393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연중무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성내동의 갈비집 '보성갈비' 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환상의 꼬깃이라는 상호명으로 배달을 하고 있네요.

 

대표 메뉴입니다.

저는 1인 추억의 LA갈비 정식과 물냉면을 시켜 보았습니다:)

 

 

기본 구성입니다.

냉면과 LA갈비, 기본 밑반찬 4개가 오네요.

저 노란 소스는 피자소스로 원래 집에 있던 것입니다:)

 

저는 배민 리뷰 이벤트로 고기 100g을 서비스로 받았어요~

그래도 양이 꽤 많답니다.

 

시식을 해보았어요.

원체 갈비를 좋아하고 특히 LA갈비 킬러긴 하지만 배달 갈비가 이 정도의 퀄리티라니!!

고기 잡내가 전혀 안 나고, 부드러워요.

특히 양념 맛이 너무 제 취향이라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직접 개발한 특제 면역력 상승 소스라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진해서 맛있어요:)

 

이번에는 물냉면을 시식해 보았습니다.

양념장이 안 와서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간은 딱 돼있었지만 양념장이 없어 아쉬웠어요ㅜㅜ

기본적으로 맛은 있는데 좀 밍밍한 맛이라 만족스럽진 않더라고요.

그리고 메뉴에 비빔냉면이 없어서 아쉬워요ㅜㅜ

 

그래도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가성비 좋은 LA갈빗집인 듯합니다.

사실 갈비가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데도 더 먹고 싶어서 아쉬울 정도였어요.

다음에는 배달 말고 직접 가게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총평

 

 

맛  ★★★★☆

양  ★★★☆☆

 

LA갈비는 정말 만족스러웠고, 냉면은 조금 아쉬웠고, 밑반찬 깔끔하고 맛있어요.

특히 깍두기가 맛 제대로더라고요.

다음에도 또 재주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