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교촌 신메뉴 리얼후라이드, 허니콤보보다 더 낫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요즘 치킨 신메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보통의 다른 치킨집에서는 주로 느끼함을 잡아주는 메뉴로 나오는데 이번 교촌에서는 기존 후라이드를 더 업그레이드시킨 리얼후라이드를 새로 출시했더라고요.

저는 원래 양념파이지만 후라이드도 좋아하므로 한번 시켜봤습니다ㅎㅎ

 

저는 리얼후라이드 뼈와 순살 메뉴 두 가지를 다 시키고, 칠리포테이토도 시켰어요:)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뼈)

가격 : 16,500원

기본 구성으로는 치킨, 겉보리소금, 하바네로마요소스, 치킨무, 교촌허니스파클링이 와요.

겉보리소금은 알겠는데 하바네로마요소스는 처음 봐서 무슨 맛일까 기대가 되네요:)

 

배달이 좀 늦어서 기분이 별로였는데 상자 열자마자 풍겨오는 치킨 냄새에 바로 마음이 풀렸습니다ㅎㅎ

신메뉴라 주문이 많이 밀렸었나 봐요.

한 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치킨을 한 시간이나 기다리는 건 고문이죠ㅠㅠ

 

엄청 바삭한 느낌이죠?

근데 한입 베어 물면 속은 또 엄청 촉촉하고 말랑하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기존 교촌치킨은 닭이 좀 작은 느낌이었다면 이번 신메뉴 리얼 후라이드는 닭이 크더라고요.

그리고 먹다 보면 과자처럼 튀김이 씹히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이 진짜 과자 먹는 것 같고 맛도 있어요.

치킨과 과자를 동시에 먹는 느낌?!!

그만큼 튀김이 바삭합니다~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순살)

가격 : 18,500원

 

기본 구성은 뼈나 순살이나 똑같아요.

 

 

스파클링 개인적으로 저는 탄산을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그랬어요ㅎㅎ

 

하바네로마요소스와 겉보리소금, 치킨무 삼형제입니다.

이제 찍어먹어 볼게요!!

 

겉보리소금은 소금에 후추 간이 되어있어서 후라이드와 아주 잘 어울리는 짝꿍 느낌입니다.

그리고 하바네로마요소스는 청양마요소스느낌인데 좀 더 약한 청양마요느낌?

첫맛은 뭐지 싶은데 은근히 먹다 보면 중독되는 맛이에요.

특이하긴 하더라고요.

 

 

칠리 포테이토

가격 :3,500원

칠리포테이토는 감자튀김과 소스가 따로 와요.

그래서 이렇게 부어서 드셔도 되고, 찍어서 드셔도 된답니다.

부먹파와 찍먹파를 동시에 만족시키네요:)

저는 부어서 찍어먹었습니다.

일단 케첩에 찍어먹는 것보다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색다르고 맛있네요.

감튀도 바삭해요ㅎㅎ

저는 감튀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상하게 자꾸 한두개씩 집어먹게 되더라고요.

다이어트의 적입니다..ㅠ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꽤 많아서 이 정도면 추가시켜서 먹으면 개이득인 느낌이에요!

 

 

리얼후라이드 뼈와 순살 비교

뼈 vs 순살

일단 뼈는 고기가 좀 더 말랑하고, 튀김의 바삭함을 좀 더 느낄 수 있어요.

순살은 먹기가 편하고, 소스 찍어먹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일반 순살은 퍽퍽한 경우가 많은데 교촌 리얼후라이드 순살은 대부분 말랑하네요.

한두 개 퍽퍽한 것도 있긴 하지만 일반 순살에 비하면 속살은 부드럽고, 겉은 더 바삭해요.

둘 다 장단점이 있는데 저는 먹기 편한 순살에 한표 주고 싶네요ㅎㅎ

그냥 집에서 손으로 잡고 막 먹으실 거면 뼈가 좋고요!

 

 

이상으로 교촌치킨 리얼후라이드 분석완료했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