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나혼자 산다 김민경 떡볶이, 배떡 로제떡볶이(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요즘 나혼자 산다에서 김민경이 먹으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떡 로제떡볶이를 아시나요?!

크림떡볶이는 몇 번 먹어봤는데 로제떡볶이라니..!

안그래도 맛이 궁금한데 김민경님이 먹었다니까 더 먹고 싶은 거 있죠?

김민경님이 먹었다면 분명 맛있을 텐데 하고 계속 언제 시켜먹지 하다가 오늘 드디어 시켜먹었습니다.

저는 로제떡볶이와 김가루 밥, 튀김세트2를 시켰어요

로제떡볶이는 5가지의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순서대로 순한 맛, 보통맛, 매콤한 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이 있답니다

 

모든 재료를 당일 오전 준비된 신선한 식재료로 주문 즉시 조리한다고 하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맛집랭킹 1위 찍었나 봐요.

요즘 인기가 정말 대단한 듯합니다:)

 

 

 

포장 및 구성

로제떡볶이+김가루밥+모듬튀김

포장은 여느 떡볶이집과 다르지 않게 친숙한 봉지에 담겨오며 구성으로는 로제떡볶이, 김가루주먹밥, 모듬튀김, 단무지, 튀김간장이 왔습니다.

 

 

로제떡볶이 1~2인분

가격 : 9,000원

로제떡볶이 입니다.

저는 매콤한 맛으로 시켰고, 내용물은 밀떡, 비엔나소시지, 베이컨, 메추리알입니다.

메추리알은 2개 있어요.

 

맛은 일단 우리가 아는 그 로제 소스의 맛인데 거기에 살짝 매콤함을 더한 느낌으로 보면 될 듯해요.

끝 맛이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었습니다.

매운맛의 정도는 신라면보다도 덜 매운 순한 매콤한 맛입니다.

맵찔이인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걸 좋아하시는분은 아주 매운맛으로 드시면 될듯해요.

게다가 떡볶이소스가 풍족하게 와서 튀김이랑 주먹밥을 찍어먹기 좋았어요:)

 

김가루밥

가격 : 2,500원

사진 찍을 거라 정성 들여 만들었어요ㅎㅎ

똥글똥글 이쁘게 잘 만들어졌죠~

가격 대비 양도 많고 맛있어요!

특히 로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떡볶이만 먹기 심심한데 같이 시켜 드시기 좋은 사이드 메뉴인듯해요.

 

 

튀김세트2

가격 : 5,000원
구성 : 김말이2, 고구마, 야끼만두, 미니고추, 집게살, 오징어, 새우살고로케

튀김세트2의 구성으로는 고구마, 야끼만두, 미니고추, 집게살, 김말이 2, 오징어, 새우살고로케 입니다.

 

 

저는 새우살고로케와 집게살을 좋아해서 두 개를 클로즈업해서 찍어봤습니다.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새우살고로케 새우가 통째로도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이 좋고 집게살 역시 속에 살이 꽉 찼어요.

 

하얀 속살이 가득 찬 거 보이시죠?

게살이라기에는 맛이 살짝 약하긴 한데 촉촉한 속살이 맛있어요:)

 

 

요즘 인기 있다더니 왜 인기 있는지 알 것 같아요.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떡볶이였습니다~

그리고 김가루 밥이 의외로 맛있고, 튀김 역시 바삭하니 맛있어요.

이상으로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