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컵라면 인기에 힘입어 봉지라면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요즘 신라면 두부김치라면이 맛있다고 해서 제가 직접 먹어봤습니다~

원래 컵라면으로 먼저 출시됐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서 봉지라면까지 출시됬다해서 기대가 많이 되더라고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 라면

가격 : 현재 이마트몰과 쿠팡 기준 1봉지(4개입)에 3,980원으로 할인 중!

지금 구매하시면 한봉지당 1,000원 정도의 가격에 겟할수 있어요.

 

구성

동그란 면과 두부김치 건더기, 양념 분말이 들어있어요.

두부김치 건더기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살펴볼게요!

 

 

두부는 8개 정도 들어가 있고 김치 건더기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두부 건더기의 촉감은 참깨라면 계란 블록과 비슷하게 퍼석한 느낌인데요.

이게 끓이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조리

먼저 움짤 한번 보고 가실게요~

저렇게 끓고 있을 때 면을 위로 들어주면 면발이 좀 더 쫄깃 탱탱해진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항상 라면 끓일 때 저런 식으로 면을 들어준답니다.

 

보글보글 끓는 중~ 두부 사리와 김치 건더기가 있어 김치찌개 같기도 하네요.

 

 

두부 블록이 끓이고 나니까 두부가 됐어요!

말랑하고 좀 물렁해서 씹는 맛은 좀 덜하긴 한데 확연히 두부 맛이 나요.

 

 

맛 평가

짠~ 완성됐어요!!!

라면은 언제나 간단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금방 완성돼서 좋아요:)

 

저는 잘 익은 총각김치와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치와 함께하니 더 맛있네요.

신라면 블랙 맛이 기본 베이스로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제가 먹기에도 그리 맵지 않고, 두부와 김치로 김치찌개 같은 느낌도 살짝 나더라고요.

건더기도 많고, 저는 두부를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국물 맛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밥까지 말아먹게 만드는 국물이었습니다~

그냥 신라면은 맵기도 하고 자극적이어서 먹다 보면 속이 좀 불편했거든요.

신라면 블랙 두부라면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라면이었습니다.

 

그럼 다들 맛점 하세요!!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