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엽기 떡볶이 엽도리탕, 밥도둑 엽기 닭도리탕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방금 먹은 따끈따끈한 엽도리탕

후기를 쓰기 위해

헐레벌떡 달려왔습니다~

 

 

엽기 닭도리탕 가격 : 24000원

 

엽도그 가격 : 2000원

 

엽도리탕 하면 조금 생소하실 텐데요.

엽기 떡볶이는 다들 아시죠?

엽기 떡볶이에서 판매하는 엽기 닭도리탕이에요!

 

 

가격은 24000원!

 

 

착한 맛

짜장맛

엽떡 초보 맛

덜 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

 

 6가지의 맛을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착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엽기 떡볶이에서 닭도리탕은 처음 시켜봐서

걱정 많이 했는데

이게 웬걸?!

웬만한 닭도리탕집보다 더 맛있네요!!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고

국물 맛이 정말 끝내줘요!

 

 

착한 맛은 저 같은 맵찔이도 

문제없이 먹을 만큼 순해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심심한 맛일 듯하네요.

하지만 맵기는 고를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당면도 많이 들어있고

감자도 큼직하니 들어있어요.

떡도 대여섯 개 들어가 있고

양이 정말 푸짐해요~

 

 

 

 

 

 

 

엽도그를 이렇게 잘라서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넣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가 핫도그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엄청 맛있다는 아니고

그냥 엽도리탕 국물에 찍어서

국물 맛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 남은 밥까지 국물에 쓱쓱-비벼서 

밥 한 공기 뚝딱했어요!

 

 

배달시간 30분 정도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