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프레드 프로틴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마켓컬리 추천인 m2j1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요즘 자꾸 군것질거리가 당겨서 쿠팡에서 마들렌이랑 마들렌과 같이 먹을 우유랑 그냥 우유만 먹기 심심할 거 같아서 우유에 타 먹을 녹차라떼 파우더 분말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마켓컬리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를 발견하고 가입해서 프로틴 케이크까지 구입했답니다.

 

먼저 마켓컬리 신규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아래상품들중 1가지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

 

2.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3. 한달동안 5% 적립과 무료배송

 

4. 친구 초대 이벤트 5000원 적립

 

신규 가입자들에게 혜택이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혹시 마켓컬리 가입하실분들중에 친구초대 참여하고 싶은데 추천인이 없을 경우 저를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아이디는 m2j1004 입니다.

 

 

프레드 프로틴 케이크 100g(당근)

가격 : 정가 4,600원인데 마켓컬리에서 현재 20% 이벤트로 3,680원

심플한 포장에 투박한 케이크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시나몬 향이 꽤 진하게 풍겨와요:)

 

저는 반으로 잘라서 한쪽은 그대로 차갑게 먹고, 나머지 한쪽은 렌지에 돌려먹어 보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렌지에 데워서 막 꺼냈을 때는 향이 진하게 풍겨와서 더 괜찮은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네요.

따뜻한 것도 나쁘진 않는데 좀 더 밍밍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별 차이 없는 듯한데 저는 그냥 차갑게 먹는 게 더 좋았어요.

맛은 담백하고 건강한 당근케이크의 맛입니다.

단맛은 많이 없고 대신 시나몬 향과 맛이 꽤 괜찮아요.

그리고 견과류랑 당근 알갱이들이 씹혀서 좋고, 식감은 카스테라랑 비슷해요.

비건 케이크라 맛이 어떨까 걱정됐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물론 일반 빵에 비하면 단맛도 없고 담백 그 자체지만 다이어트는 하고 싶은데 빵이 너무 먹고 싶다면 대안지로 선택하셔도 괜찮을 정도예요.

허겁지겁 먹다 보니 배불러서 단호박은 먹어보지도 못했네요ㅜㅜ

맛 종류가 8가지가 있는데 다음에는 카카오랑 모카를 시켜보려고요!

 

생미쉘 마들렌 빵 175g 3개입

가격 : 정가 8,700원인데 쿠팡에서 22% 할인해서 6,770원

일단 저렴한 가격에 산만큼 별 기대 안 했는데 향이 좀 특이하긴 하더라고요.

무슨 향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좀 무거운 향이고 나쁘지는 않아요.

한 봉지에 10알이 들어있고, 이것도 그대로도 먹어보고 레인지에 돌려도 먹어봤는데 역시 그대로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일반 빵집에서 파는 마들렌의 맛을 기대한다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어요.

그렇다고 별로라 하면 또 그건 아니고 나쁘지 않은 맛인데 좀 느끼한 감이 있고 빵만 먹기에는 살짝 목이 메어요.

그래서 우유와 같이 먹어주니 맛있네요.

빵집 마들렌에 비해 좀 더 퍽퍽하고 푸석하고 맛이 특이한데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괜찮은 듯합니다.

 

 

까로망 녹차라떼 파우더 분말 500g 1봉지

가격 : 정가 9,500원인데 쿠팡에서 33% 할인으로 6,310원(현재 품절이네요)

까로망 녹차라떼 파우더를 고른 이유는 그냥 저렴해서입니다.

그리고 녹차라떼 파우더에 쓰일 매일우유입니다.

개인적으로 멸균우유가 보관기관도 길고 저렴하고 맛도 더 고소한 것 같아서 저는 멸균우유를 선호해요.

파우더는 지퍼백으로 돼있어서 먹고 남은 것을 보관하기 용이하네요.

 

처음 만들어보지만 대충 감으로 밥숟가락으로 2 숟갈 정도 넣으니 딱 밍밍하지도 않고 너무 진하지도 않고 좋네요.

 

저는 차갑게 먹는 걸 좋아해서 그냥 찬 우유 그대로 넣었는데 가루가 엄청 고운가 봐요.

막 떡지거나 잘 안 풀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런 것 없이 잘 섞이더라고요.

 

녹차라떼 파우더가루 밥숟가락으로 2숟갈 + 매일멸균우유 200ml의 조합입니다.

맛은 카페에 파는 그 달달한 녹차라떼 맛이에요.

그리고 특유의 끝 맛이 살짝 쌉싸름한 것까지 제 취향이에요.

다만 저는 얼음이 없어서 그냥 먹었는데 얼음을 넣어먹으면 더 꿀맛일 것 같아요.

제 기준 충분히 달달해서 따로 설탕이나 꿀은 안넣어도 될듯한데 단걸 많이 좋아하시면 넣어드시면 될듯하고요.

이번에 산 간식거리들은 다 성공적이에요~

이상으로 여러 가지 간식거리들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다.

 

마켓컬리 신규가입하실분들 중 추천인 없으신분들은 아이디 입력하시고 5,000원적립 꼭 받으세요!

제 아이디는 m2j1004 입니다.

 

※내돈내산 솔직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