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심리&테스트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솔로탈출 할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moonica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비록 코로나로 역대 가장 기대 안 되는 크리스마스이긴 하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는 설레는 날이죠.

하지만 오랜 집콕으로 연애세포가 멸종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제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인데요.

이름에서 알수있듯 내 연애세포가 얼마나 살아있을지를 알려주는 심리테스트로 요즘 이런게 넘 재밌네요.

내 연애세포는 얼마나 살아있을지 나는 과연 솔로탈출을 할 수 있을지 간단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저도 바로 심리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심리테스트 사이트 첫 화면인데 시작부터 뼈 때리네요..

이미 7,195,308명이나 했다니 저는 엄청 늦게 한 편이었어요.

 

 

<심리테스트 질문>

이렇게 총 16문항이 준비되어있으며 질문들은 오래 생각해야 답을 내릴수있는게 아니라 문항이 많지만 생각보다 금방 끝나요.

이 질문들에 다 답을 해주시면 바로 아래처럼 결과가 나오는데요.

과연 제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결과가 꽤나 자세하게 나오네요. 

게다가 이 심리테스트 굉장히 예리합니다.

제가 귀차니즘인걸 어떻게 알고 맞춘거죠?!

마치 제 생각과 마음을 그대로 읽은듯한 결과에 뜨끔하게 되네요.

신기하고도 재밌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아래 사이트 올려두었습니다:)

 

https://www.simcong.com/quiz/350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

www.simco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