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심리&테스트

여자 손금 보는법 왼쪽? 오른쪽? 기준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사람은 모두 각자 타고난 손금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손금은 남녀에 따라서도 오른쪽이냐 왼쪽이냐에 따라서도 다르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한쪽 손만 보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은 양쪽 손 모두를 봐야 하며 선천적 손금, 후천적 손금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타고난 손금과 미래를 보는 후천적 손금이 어느 쪽인지 판단하는 기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손을 깍지 꼈을때 아래로 내려가는 손이 타고난 손금 즉 타고난 운명을 나타내고 위로 올라가는 손이 미래를 향하는 즉 후천적인 손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여성의 경우 오른쪽이 타고난 손금, 왼쪽이 후천적 손금이며 남성의 경우 그 반대로 왼쪽이 타고난 손금, 오른쪽이 후천적인 손금이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자신의 선천적인 손금, 후천적인 손금이 어떤 손인지 아셨다면 바로 손금 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자 손금 알아보기

위의 손금으로 예를 들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번 손금

1번에 위치한 손금은 감정선입니다.

이 손금은 자신의 감정, 성격, 애정 상태를 나타내는 선인데요.

이 선이 짧을수록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향으로 볼 수 있으며 길수록 자존심이 강하고 자립심이 강한 성향으로 혼자 일처리를 잘해 결하고 혼자서 뭐든 해결하려는 성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또한 선이 위쪽으로 올라갈수록 외향적이고 대인관계가 좋으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내향적이고 소심하며 걱정이 많은 성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감정선이 짧거나 급커브를 이루는 형태는 금사빠기질이 있으며 완만하고 긴 감정선은 안정적이고 오래가는 연애를 한다고 합니다.

감정선이 끊어져 있거나 중간에 동그라미가 있다면 우울증이 있고 정서적으로 불안정함을 뜻합니다.

또한 구불거리는 형태의 감정선은 많은 사람들과 관계를 맺게 되지만 진지하게 만나는 관계를 별로 없음을 뜻합니다.

 

2번 손금

2번에 위치한 손금은 두뇌선입니다.

보통 생명선과 이어져있는데 생명선과 떨어져서 출발하는 두뇌선을 가진 사람은 독립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뇌선이 위로 올라갈수록 현실적이고 예민하며 아래로 내려갈수록 이성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길이가 짧을수록 논리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두뇌선이 두개로 나 위어 있거나 기울어져 있다면 창의적이며 예술 쪽으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번 손금

3번에 위치한 손금은 생명선입니다.

생명선이 길고 선명할수록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으며 중간에 끊어지거나 갈라져 있다면 잔병치례가 많고 건강에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생명선을 체력적으로 보는 견해도 있는데 생명선이 짧다면 체력이 낮고 허약한 체질이라고 합니다.

4번 손금

4번에 위치한 손금은 결혼선입니다.

결혼선은 사람에 따라 없을수도 있고 한 개에서 많으면 5개까지 있을 수 있는데요.

결혼선이 많을수록 바람둥이기질이 있다고 하니 만나는 분이 있다면 주의해서 보셔야겠습니다.

또한 결혼선이 위로 올라갈수록 결혼운이 좋고 아래로 내려갈수록 독립적인 성향으로 결혼생활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5번 손금

5번에 위치한 손금은 운명선입니다.

중지 손가락을 기준으로 손바닥을 세로로 가로지르는 선으로 있는 사람도 있고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타고난 운명을 나타내는 손금으로 선명하고 곧게 뻗어 있을수록 좋은 운명을 타고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이 운명선으로 자신의 사업이 잘될지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선이 진하고 곧게 뻗어있을수록 목표의식이 뚜렷하고 성취욕이 강해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손목쪽부터 손바닥 중앙까지는 중년운, 손바닥 중앙부터 중지 손가락까지는 젋을때의 운명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운명선이 두 개이며 이 두 가지 선이 모두 선명하고 곧게 뻗어있다면 두 가지 분야에서 성공을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기본적으로 손금 보는 법과 여자 손금 보는 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혹시나 풀이가 안 좋게 나왔더라도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자신의 인생은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가는 겁니다.

재미로만 보시고 결과가 좋게 나왔다면 기분 좋은 일인 거고 나쁘게 나왔더라도 자신이 어떻게 인생을 사느냐에 따라 인생은 계속해서 변화하고 바꾸어나가는 것이기에 걱정하지 마세요.

올한해 하는일마다 잘되고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