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심리&테스트

m자 손금, 막쥔손금등 부자손금 총정리 (+이건희 손금)

반응형

<휴면계좌조회하고 휴면예금 10분안에 지급받으세요>

 

정부24 휴면예금 10분안에 지급해주네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그동안 정부 24에서 조회만 되었던 휴면예금서비스를 지급까지 가능하도록 개선했습니다. 휴면예금 지급액은 2018년에는 1천 293억원, 2019년에는 1천553억 원으로 매년 늘고 있

moonica.tistory.com

손금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자 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사람들은 대부분 비슷하거나 같은 손금을 가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손금들과는 전혀 다른 유명인이나 부자들이 많이 가지고 있는 손금이 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부자되는 운명을 타고난 재물운 가득한 부자손금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부자가 될 운명의 손금은?

부자 되는 손금과 성공한 사람들이나 유명인들의 손금은 어떤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1. 일자손금

가장 먼저 일자 손금입니다.

일자 손금은 막 쥔 손금, 원숭이 손금 등으로도 불리며 지능선과 감정선이 하나로 이어져있는 손금으로 지능과 판단력이 높아 사업가로서의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손금은 부자 손금이기는 하지만 모 아니면 도로 성공하면 크게 성공하고 아니면 실패하는 손금이라고 합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노력으로 성공으로 향하는 게 좋습니다.

 

이 손금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으로는 SK 최태원 회장과 미국의 정치가 힐러리 로댐 클린턴, 현대 정주영 회장 등이 있습니다.

 

2. m자 손금

이미 잘 알려진 부자 손금 m자 손금입니다.

선명하고 뚜렷하게 연결된 m자 손금은 매우 희귀한 케이스의 손금으로 이 손금을 가지고 태어나는 사람들은 행운을 가지고 태어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것은 물론이고 성격적으로도 직관력이 뛰어나고 의지가 강하며 절제력이 뛰어나고 성취욕이 강해 어느 한 분야에서 업무 성과가 높고 유명해질 운을 타고났다고 합니다.

이 손금을 가진 유명인으로는 먼저 미국의 억만장자 워런 버핏이 있고, 누구나 다 아는 유명한 스포츠 스타 마이클 조던 역시 이 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미국의 최초 흑인 대통령 버락 오바마 역시 이 m자 손금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 유명인중에는 유재석, 배용준, 이건희, 이수만이 이 손금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이건희는 이 운명선, 사업선, 재물선이 모두 끊어짐이나 흐릿함 없이 선명하게 쭉 뻗어있으며 유재석의 경우 건강선, 지능선, 감정선, 운명 선등이 균형 있게 잘 발달되어있어 원하는 대로 부와 명예를 이룰 손금입니다.

SM 대표 이수만의 손금은 생명선, 지능선, 운명선이 뚜렷한 M자 모양을 이루고 있고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손금은 특히 두뇌선과 감정선이 뚜렷하여 총명하고 예술가적 성향이 풍부하며 의지가 강하고 절제력이 강하다고 풀이가 됩니다. 

 

3. 삼지창 손금

세 번째로 이건희 손금으로 유명한 부자 손금 삼지창 손금입니다.

이 손금은 운명선에 보통사람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사업선과 재물선이 붙어있는 모양으로 부자 손금이나 대박 손금으로 유명합니다.

이 손금은 처음부터 타고나는 사람은 없으며 노력으로 생기는 손금입니다.

그리고 삼지창의 세 가지 선이 모두 다 진하게 나타나야 하고 감정선보다 위에 있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이 손금은 노력으로 생기는 손금이니만큼 타고나지 못해도 얻을 수 있는 손금이라는 게 포인트입니다.

이 손금을 가진 사람으로는 이건희 회장과 정주영 회장, 빌 게이츠 등이 있습니다.

m자 손금을 타고났으면서 노력으로 삼지창 손금까지 만들어낸 이건희 회장은 피나는 노력이 있었기에 그렇게 크게 성공했나 봅니다.

또한 정주영 회장 역시 두 가지의 부자 손금을 가지고 있어 그렇게 크게 성공한 듯합니다.

 

<잠들어 있는 돈, 숨은 정부지원금 찾아가세요>

 

초간단 휴면계좌통합조회 1분안에 확인하세요!

휴면계좌에 많은 돈이 잠들어있다는 거 아셨나요? 가끔 뉴스에서도 나오는데 그만큼 많은 돈이 잠들어있다는 뜻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신의 계좌에 휴면계좌통합조회를 함으로써 얼마가

moonica.tistory.co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로 빠르고 간단하게!)

요즘 정부에서 국민들에게 지원금을 주기 위한 많은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지원금을 받을수 있는 조건이 되는데도 몰라서 못 받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저도 실제로

moonica.tistory.com

반응형